Minimal/Minimal Life

직장인 보온 도시락 써모스 보온 도시락세트 추천해요

All_that_Health 2021. 11. 25. 15:55
반응형

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롱패팅을 꺼내면서 점심 도시락을 따뜻하게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학창시절에는 엄마가 주는 보온도시락통을 이제는 스스로 준비해서 챙겨야 하는데 어떤 보온 도시락이 좋을지 무척 고민이었어요. 점심시간에 딱 열었을 때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보온 도시락. 얼른 사야겠다고 마음 먹었는데요

써모스보온도시락
따뜻한 점심으로 오늘 하루도 힘내요

 

출처-써모스 

일체형 보다는 이쁜 가방에 담긴 반반 도시락을 원했고 용량은 1000 이상( 너무 적은 건 시러요) 가능하다면 색깔도 이쁘고 오래쓸수 있도록 스테인레스로 반찬통이 되어 있는 것을 찾아보았어요.

각 도시락 평점 중 1점만 읽어보았는데 대부분 보온력이 없어요 라는 불만이 많아 보온력이 제일 좋은 것들로 찾아보니 보온은 써모스 보온도시락과 락앤락 보온도시락이더라구요.

이 두개 브랜드에서 엄청 고민했어요 하지만 국민 수능도시락 써모스 보온도시락으로 마음이 기울었고 죽통과 보온도시락통의 보온시간이 달라 또다시 고민에 빠졌지만 결론은 써모스 반반 도온 도시락으로!!

이쁘고 무겁지 않고 스테인레스로 깔끔하고 출근룩에 들어도 촌스럽지 않은 가방이고 따뜻한 보온력을 기대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