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bits/Experiences

내돈내산-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과 듀얼소닉 맥시멈 한달 후기 - 유진듀얼소닉으로 셀프피부관리 해요.

All_that_Health 2024. 2. 4. 01:17
반응형

한해 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 - 듀얼소닉 맥시멈  을 일시불로 시원하게 결제 하였습니다. 100만원이 넘는 고가라서 신중을 기해 조금이라도 더 좋은 조건을 찾아  CJ온스타일에서 듀얼소닉 맥시멈 을 쿠폰과 카드해택을 받아 구매했어요.

한 해 한해 지나갈 때마다 도자기 같던 20대 피부는 사라지고 주름이 자글자글 보이고 탄력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나의 피부를 이제는 좀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거울을 볼 때마다 들곤 해요. 가장 좋은 건 운동을 통해 탱탱해 지는 것이겠지만 나이가 든 것일까요 피부과 관리를 하던 샐프피부관리 - 미용기기를 하건 도움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기시작했습니다.

12월 초부터 유진이 광고하는 두얼소닉이 나오는 홈쇼핑은 전부 찾아보고 일시불 할인을 받을 것인지 카드 할인은 어느카드를최대 몇 % 할인 받을 수 있는지 사음품으로 젤은 제공하는지 , 카트리지 등을 별도 구매해야 하는 지등 정말 열심히 찾아봤었어요. 12/31 연말 마지막 세일을 노리자는 마음이었죠.

이제 명절이 다가오므로 설 전 세일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 구매 전 후기가 궁금하실 것 같아서 한달 사용 후기를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정말 인기가 많은 듀얼소닉 맥시멈- 프로페서녈과의 차이, 듀얼소닉 젤, 듀얼 소닉 가격 그리고 한 달 동안 사용한 후기 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루킨스 듀얼소닉,
듀얼소닉 맥시멈 내돈내산, 듀얼소닉 렌탈, 홈쎄라 듀얼소닉,
듀얼소닉홈쎄라,듀얼소닉 카트리지, 듀얼소닉 맥시멈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후기, 듀얼소닉 가격, 듀얼소닉 럭셔리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피부과를 정기적으로 다니는 것이 가장 좋겠지만 비싸기도 하고 시간을 매번 내기도 어려우니까 듀얼소닉 맥시멈으로 셀프피부관리기를 사용중입니다. 딱 한달 사용했어요. 하루이틀 써서는 모르겠더라구요.

 

듀얼소닉 맥시멈과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어느것을 선택할 지  고민 많았어요

저는 물건을 한번에 패키지로 사는 것을 좋아해요. 뭔가 다 사용해서 별도 구매를 해야 되면 제품이 사라지기도 하고 회사가 사라지기도 하고 기록이 사라지기도 하고.... 그래서 카트리지를 교환해야 하는 프로페셔널을 포기했어요. 사실 듀얼소닉 맥시멈보다 듀얼소닉 프로페셔녈이 더 비싸고 효과도 더 좋다고 해요.

하지만 한번에 가능한 구매가 끝나는 맥시멈이 가성비가 더 좋은 것 같다고 판단해서... 그리고 피부에 100만원 넘는 고가를 처음 사용해보기에 좀 긴장하면서... 듀얼소닉 맥시멈으로 결정 했습니다.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루킨스 듀얼소닉,
듀얼소닉 맥시멈 내돈내산, 듀얼소닉 렌탈, 홈쎄라 듀얼소닉,
듀얼소닉홈쎄라,듀얼소닉 카트리지, 듀얼소닉 맥시멈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후기, 듀얼소닉 가격, 듀얼소닉 럭셔리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사용법 듀얼소닉 젤

 

 

저는 검정색을 선택했구요.  듀얼소닉 맥시멈은 7가지 프리미엄 스킨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피부층의 겉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라 2개의 피부층을 동시에 관리하는 듀얼레잉 하이푸 기술을 특허받았다고 해요.

 

주파수에 따라 피부에 자극받는 적용 깊이가 달라지기 때문에 비교적 얇은 이마랑 비교적 두꺼운 볼을 다른 프리플 에너지로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써보니까 강도는 1단계부터 3단계까지 있었는데요. 저는 사실 피부 관리를 해본 적이 많지 않기 때문에 듀얼소닉 맥시멈이 온 날 신나서 3단계를 눌렀다가 비교적 강한 세기에 깜짝 놀랐어요.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루킨스 듀얼소닉,
듀얼소닉 맥시멈 내돈내산, 듀얼소닉 렌탈, 홈쎄라 듀얼소닉,
듀얼소닉홈쎄라,듀얼소닉 카트리지, 듀얼소닉 맥시멈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후기, 듀얼소닉 가격, 듀얼소닉 럭셔리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모드 변경과 세기 변경이 간편해요

 

 

다양한 기능에 비해 기계 사용법은 아주 쉬워요. 전원 위에는 충전 상태 표시등이 있고 모드변경과 세기변경 버튼이 있어요. 맨 위에 동그란 기기 헤드 보이시죠. 이 기기 헤드에서 집중 초음파 필름이 있어요.

중간에 있는 삼각형 모양은 조사 버튼이여서 Face-up 이나 Eye-up 모드 시 샷 조사가 가능합니다. 저는 이 기능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특이 눈가가 처져서 쌍커풀 라인이 조금씩 변하는 것 같아서 요즘 눈가에 열심히 하하고 있고요... 예전보다 턱이 쳐진것 같아 부지런히 턱선과 8자 주름도 up시키기 위해  날마다 사용 중에 있습니다.

 

 

 

 

 

 

 

듀얼소닉 맥시멈의 모토가 "홈케어를 넘어 올케어" 인것도 와 닿았어요.

듀얼 레이어 하이푸, 속탄력 개선을 위한 RF고주파 들도 알게 되었어요. 제일 좋은 건 화장품의 영양 성분을 피부속으로 전달해주는 EP 일렉트로포레이션 입니다. 왠지 비싸고 좋은 화장품을 바르는데 얼굴에서 겉도는 느낌이 들 때 있잖아요. 피부 속까지 쏙쏙 들어가게 해주기 때문에 2~3일에 한번은 얼굴에 좋은 팩을 붙히고 그 위로 일렉트로포레이션을 듀얼소닉 맥시멈으로 해서 피부 속까지 쏙쏙 넣고 있어요.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루킨스 듀얼소닉,
듀얼소닉 맥시멈 내돈내산, 듀얼소닉 렌탈, 홈쎄라 듀얼소닉,
듀얼소닉홈쎄라,듀얼소닉 카트리지, 듀얼소닉 맥시멈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후기, 듀얼소닉 가격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맥시멈을 처음 사용 했을 때

 

 

 

부끄럽지만 듀얼소닉 맥시멈 처음 받은 날 젤을 살짝 바르고 얼굴에 사용해 볼때의 사진 입니다.

저는 피부과를 다니지도 않고 평소에 화장은 BB크림과 립스틱 정도만 바르고 있고요. 특별히 사용하는 케어 화장품은 없고 오히려 피부가 복합성인데 민감성이여서 키엘도 따가워 하는 타입니다. 지금은 피지오겔세타필 크림만 발라주고 있습니다.  20대 때까지는 크리니크까지는 바를 수 있었는데요. 점점 제 피부와 맞지 않아 지금은 피지오겔로 정착했어요. 하지만 또 언제 뒤집어 질 지 모르기 때문에 고민이예요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루킨스 듀얼소닉,듀얼소닉 맥시멈 내돈내산
노래방 마이크 처럼 한손에 딱 쥐어지는 그립감 좋은 듀얼소닉 맥시멈

 

붉은 기도 점점 생기고 기미도 생기도 메이크업을 하면 약간 톤업은 되지만 사실 속피부부터 광택이 나는 매끄러운 피부를 가지신 분들이 부러워요.

20대때부터 부지런히 관리해주신 분들이실꺼요. 사실 저는 계속 피부가 좋을 줄 알고 정말 잘 맞는 화장품을 찾기도 어렵다는 핑계로 차일피일 피부관리를 미뤘었거든요. 뭔가 계속 귀찮았어요.

근데 이건 충전 시켜 놓았다가 샤원 한 후에 팩 올리고 그 위에 기기를 가져가서 전원만 켜주면 되니까 귀찮지 않아요. 습관이 없는 분들도 사놓고(100만원 넘어요) 화장대에 올려놓기만 하면 전원을 키시리라 생각 됩니다.

조작이 어렵지도 않고요. 충전이 어렵지도 않구요.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도 않아요. 제 화장품 옆에서 고고하게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듀얼소닉 맥시멈 - 충전하기 - 카트리지 교환 없어요.

사실 뭔가 복잡한 기계는 어려워 하는 타입인데요.  OLED 화면이 있어서 한 눈에 사용 모드를 알려주고 강도도 안테나 보양으로 보여주고 충전 배터리도 보여주니까 핸드폰 사용할 때 처럼 이미지로 한눈에 알아차릴 수 있습니다. 어려운 기기가 아니예요.

EYE-UP 일떄는 E 라고 나오고요 데일리 업을 할때는 D 라고 나와요. 

듀얼 레이어 하이푸를 할때는 붉은 파장이 나오고 미세전류가 나올때는 노란 파장이 나옵니다. 번갈아 나와요.

쓰시다 보면 금방 적응 하실 수 있어요. 

다만 저는 전류는 좀 따끔해서 처음에는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시술 한번 안받아본 티가 나네요.

근데 마스크시트를 씌우고 하니까 좀 시원 해서 저는 그렇게 사용중입니다. 

피부가 약하시거나 혹은 자극에 민감하시다면 팩 사서 얼굴에 올리고 나서 강도에 익숙해지시기를 추천드려요.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 충전 정말 쉬워요

 

 

 

 

기기가 생각보다 작은 편인데요. 듀얼소직 맥시멈  은 충전 단자가 바닥에 이고요 위의 사진은 충전기 입니다. 그래서 맨 위 사진 처럼 올려만 두시면 충전이 되요.

전원은 액정 오른쪽의 전원 버튼을 3초 정도 누르면 액정에 불이 들어오구요. 관리가 다 끝난 다음에도 마찬가지로 전원 버튼을 꾹 3초 정도 누르면 꺼집니다.

어렵지 않고 복잡하지 않게 편하게 점점 재미있어 진다 하면서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 시 주의 사항 - 꼭 젤 바르고 하세요. .

 

저는 구매 전 홈쇼핑에서 사용하고 있는 것들을 유심히 봤는데요. 젤을 바르고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우리가 병원에서 초음파 볼때도 젤을 발라서 보잖아요. 마찬가지로 이 듀얼소닉 맥시멈도 젤이 필요해요.

맨 피부에  사용하시지 마세요.피부자극이 올 수 있으니 처음에는 제일 약한 강도로 세안 후에 물기를 싹 닦아주고 나서 젤을 살살 바른 후 듀얼소닉 맥시멈을 사용하면서 사용한 부위가 붉어지는 지 , 붉어진 것이 몇시간 이 지나도 남아 있는지, 가려운지 잘 살펴 보세요.

그리고 LED 불빛이 색깔이 막 변하니까 궁금해서 쳐다 볼수 있거든요. 직접 응시는 하지 마세요. 안구에 손상을 준다고 합니다. 불빛이 궁금하시면 손등에 비추어 어떤 색인지 확인하세요.

눈으로 직접 확인 하지 마세요. 

그리고 방수제품이 아닙니다. 세안 후 사용해야 해요. 화장대에 앉아서 하는게 제일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계절이 바뀌어 각질 제거를 하고 싶으시다면 시술하고 1주일이 지난 후에 하셔야 한다고 해요. 저는 각질 제거는 특별히 하지 않았는데요.  모낭성 여드름 부위랑 흉터자국은 피하면서 살살 사용했어요.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루킨스 듀얼소닉,듀얼소닉 맥시멈 내돈내산, 듀얼소닉 렌탈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법, 유진듀얼소닉, 듀얼소닉 젤- 기본으로 제공해줬어요

 

위의 젤은 기본 구성으로 온 듀얼소닉 맥시멈 블루밍 모이스처 젤 입니다. 듀얼 소닉의 집속 초음파가 깊숙이 전도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피부 자극을 주줄여 진정 효과가 있다고 해요.

예전에는 막 콩알 만큼 덜어서 아껴 썼었는데요. 그러다가 유통기간 지나서 버리는 일들이 많아 이 젤은 팍팍 쓰고 있습니다. 저는 한달 사용 했는데 딱 1/2으로 줄었어요.  (8개 남아 있어요.) 약간 쫀쫀하고 바르면 산뜻한 느낌이 드는 젤 타입이고요. 피부에 잘 스며드는 타입입니다. 끈적이지 않아요.

제품 성분은 뭔가 어려운 말들이 많은데 듀얼소닉 맥시멈 젤 안에는 정제수, 글리세린, 나이아신아마이드, 에탄올, 티트리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병풀 추출물 , 아데노신, 아크릴레이트/C10-30알킬아크릴레 이트크로스폴리머, 암모늄아크릴로일디메칠타우레이트/브이피코폴리머,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부틸렌글라이콜, 1,2-헥산디올, t-부틸알코올, 에칠헥실글리세린, 트리에탄올아민, 디소듐이디티에이, 페녹시에탄올, 향료 등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구매 하려고 하면 250ml 한개에 29000원 입니다.

설날 명절 특집 세일 - 듀얼소닉 맥시멈 을  찾는 중이시라면 구성품 꼭 확인하세요. ( 명절, 어버이날, 크리스마스 등 뭔가 큰 세일 기간에 구성이나 할인이 더 좋더라구요)

연말이라 새해 특집으로 20만원 할인 - 2만원 앱 쿠폰- 7% 카드 할인 혹은 일시불 할인  그리고 젤 추가 구성과 맥시멈 보관 가방 이었어요. 기왕이면 많이 받고 많이 싸게 사는게 젤 좋으니 방송사마다 내 카드 중 어떤 카드로 할인하는지 %도 꼭 확인하세요

 

듀얼소닉 맥시멈, 듀얼소닉 맥시멈 후기, 듀얼소닉 프로페셔널, 듀얼소닉 맥시멈 부작용, 듀얼소닉 부작용, 루킨스 듀얼소닉,듀얼소닉 맥시멈 내돈내산, 듀얼소닉 렌탈, 홈쎄라 듀얼소닉
듀얼소닉 맥시멈 보관 가방- 젤- 할인- 쿠폰 등 확인하세요

 

 

제가 살때는 저 화면이 아니였는데 한달 후기를 쓰려도 들어가보니 저 화면만 뜨네요. 확실히 할인적용이 매번 달라요. 비교해보시고 제일 좋은 조건이 뭔지 꼭 생각해보세요.

일시불 할인이 나을 수도 있고 카드 할인이 나을 수도 있어요.

구매 후기를 CJ온스타일에 간단히 작성하면 위의 젤과 가방을 준다고 해서 도착하고 나서 바로 써보고 후기를 썼었어요. 2월이라 한달이 지나도 안와서 물어보니까 구매한 사람이 많아서 후기 작성 확인 한 날로 부터 50일 이후에 발송 된다고 하네요. 음... 아직 더 기다려야 해요.

 

셀프피부관리기 듀얼소닉 맥시멈 사용 후기 저는 만족스러워요.

한달 중 실제 사용한 날은 약 24일 입니다. 빨간 날은 너무 예민해서 아무것도 할 수 없어서 안했어요.

피부톤은 전문가가 아니기에 얼마나 맑아졌는지, 피부 자극이 얼마나 줄었는지를 정확하게 표현을 할 수는 없지만요.

요즘 화색이 좋다, 피부가 좋아진것 같다는 말은 꽤 들었어요.^^

그리고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피부가 조금 밝아진것 같아요. 23호를 썼었는데 23호가 좀 어두운 느낌이 나는 곳이 있어서 21과 23을 섞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

그리고 촉촉해요. 아침에 일어나서 세안하고 스킨이랑 로션 바르려고 할때 피부가 촉촉한 감촉이 느껴져서 아주 기분이 좋아요.

2일에 한번 하라고 하는 분도 있고 매일 해도 된다고 하는 분도 방송에서 있었는데요. 저는 매일 사용하되 부위를 나누어서 했어요. 이마 같이 얇은 곳은 팩 씌우고 강력하게. 볼이랑 눈가, 입가 8자 주름은 다음날 탱탱해지게 번갈아 가면서요. 모드 한개에 5분 정도 사용하고 물 세안을 하기 때문에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매일매일 사진을 찍는 부지런함이 없기 때문에 비교사진을 보여드릴 수는 없지만 사용 후 메일 물세안 을 한 후에 거울을 매일 보기때문에 어.. 좀 피부결이 정돈되고 톤이 업 되었다고 저는 생각되었습니다. 그래서 더 열심히 매일 매일 하게 된것 같아요.

 

저는 서포터즈도 아니고 100% 제 돈으로 샀고 피부 관리에 초짜인 초보 입니다.

귀찮거나 복잡하면 안하는 경향도 있고요.

하지만 요 듀얼소닉은 정말 매일 하고 있고 사용하기 편하기 때문에 저처럼 집에서 처음 시도해 보시려고 검색하시는 분들은 참고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만약 2024년이 되어서 뭔가 피부 관리를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어서 셀프피부관리기 를 찾고 계시다면 한번 구매 후기들을 찾아보시고 정말 내돈내산으로 사서 만족해 하는 글 들 중에 마음에 쏙 드는 좋은 기기를 찾으시기를 바랍니다.  

 

다른 글도 궁금하시다면

 

2024.02.03 - [Minimal/Minimal Life] - 스탠리텀블러와 스타벅스 텀블러- 스탠리퀜처 887-무신사- 3만원대 득템 이야기

 

스탠리텀블러와 스타벅스 텀블러- 스탠리퀜처 887-무신사- 3만원대 득템 이야기

2024년 좋은 습관 - 물마시기(스텐리텀블러)가 오늘부터 시작되었습니다.한 겨울에도 아아족인 저는 미지근한 물, 뜨거운 물, 시원한 물 중에서 시원한 물을 가장 좋아합니다 하지만 좋은 습관을

gray-zebra.tistory.com

 

 

 

 

2024.01.31 - [Habbits/Experiences] - 아이폰 단축어 설정 - 자동화로 헬스 등 나만의 루틴을 활용하기

 

아이폰 단축어 설정 - 자동화로 헬스 등 나만의 루틴을 활용하기

새해 첫달 어떤 결심을 하셨나요? 저는 헬스장 다니기, 미라클 모닝, 미니멀 라이프 등 하고 싶은 것들이 참 많았는데요. 기상 시간이 되면 알람 이외에 음악이 자동 재생되는 등 기상 이나 미라

gray-zebra.tistory.com

 

 

 

2024.01.25 - [Habbits/Experiences] - 카드지갑- 명함지갑 - 동전지갑 가죽공예 2시간으로 만들기

 

카드지갑- 명함지갑 - 동전지갑 가죽공예 2시간으로 만들기

명함 지갑, 카드 지갑 선물 찾고 계신가요? 남성지갑이나 여성지갑으로 작은 반지갑이나 카드 지갑은 사이즈도 귀엽지만 이쁘고 손에 딱 붙어 사용하기 편한대요. 선물로 작은 남성 반지갑이나

gray-zeb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