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bbits/Apps

갤럭시 Z 플립 3 케이스 3종 후기 (카드 케이스 포함)

All_that_Health 2022. 1. 7. 13:29
반응형

갤럭시 Z 플립3 를 구매한 지 2주가 넘어가네요.

그냥 생폰으로 쓰고 싶지만 위험하니까 케이스 3종으로 비교해 보았어요. 갤럭시 Z 플립 3 케이스 특히 카드 케이스 ㅎㅎ 장단점이 있네요.

갤럭시 Z 플립3 케이스 후기
케이스 3종류로 비교해보아요

 

 

역시 생폰이 제일 이뻐요

갤럭시 Z 플립3
손이 작은 편이여서 떨어뜨릴까봐 불안해요

 

그럼 갤럭시 Z 플립3 케이스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케이스
투명, 젤리, 카드 케이스 예요

 

갤럭시 Z 플립3  구매 시 받은 투명 젤리 케이스. 

깨끗하고 이쁩니다. 본연의 모습을 거의 그대로 보여줘요. 하지만 미끄럽습니다.

불안해서 그립톡을 붙여주었는데. 손의 위치가 어딘가 어색해요. 이리 붙여도 저리 붙여도 어색해요.

갤럭시 Z 플립3 투명 케이스
기호1번 투명케이스

 

 

갤럭시 Z 플립3 투명케이스 끼운 모습
그립톡이 엄청 커보인다는

 투명하니까 앞면에 있는 글씨도 더 잘 보이는 것 같고 왠지 깨끗한데.... 뭔가.....

갤럭시 Z 플립3 투명케이스 윗면
삼성로고 잘 보이네요

세워보면 이런 모습니다. 윗면 접히는 부분은 케이스가 없습니다. 잘 접혀야 하니까요.

갤럭시 Z 플립3 투명 옆면
작긴 작네요

옆으로 본모습입니다. 군더더기 없어요. 근데 갤럭시 Z 플립 3  투명 케이스 누래지면 좀 이상할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펼치면 길어요

갤럭시 Z 플립3  투명 케이스 끼운 상태에서 길게 연결한 모습입니다.

그립톡을 어디에 붙여야 좋을지 몰라 엄청 검색해 보았는데

위에 붙여야 충전할 때 걸리적거리지 않는 다고 해서 했는데 ㅠㅠ

갤럭시 Z 플립3 투명 펼친 모습
ㅠㅠ 손이 작아요

손이 작아서 이 그립톡의 위치는 정말 아닌 것 같은 거 있죠.

손이 작은 여자분들은 사용하시면서 좀 불편하실 것 같아요. 

아차 싶은 순간 떨어뜨릴 것 같은 불안감에 케이스를 보러 갔어요.

 

갤럭시 Z 플립3 정품 케이스
삼성 정품으로 구매했어요

삼성 정품 젤리 케이스입니다. 사진에 질감은 잘 안 보이지만

말랑말랑과 딱딱의 중간 정보의 질감이고 안 미끄럽습니다.

상단에 고리가 있는 것을 골랐는데요. 이 고리가 아주 효자예요.

손가락에 걸기도 쉬고 뭔가 고정이 된다는 안심감을 주네요.

 

갤럭시 Z 플립3 삼성정품 케이스 손에 낀 모습
아까보다 보기 편하지 않나요

손가락이 딱 걸리니까 안심도 되고 사용하기도 편해요.

고리 연결하는 줄이 가는 케이스들도 많던데 갤럭시 Z 플립 3  삼성 정품 케이스에서는 두께가 두껍고 박음질도 잘 되어 있어서 끊어질 일은 없을 것 같아요.

갤럭시 Z 플립3 세워놓은
삼성 로고 안보이네요

케이스와 고리 사이에  스트랩이 삼성 로고를 가려줍니다. 

케이스 두께 보이시죠? 젤리 두께가 너무 두껍지 않아서 생각보다 사이즈가 크지 않습니다.

저는 투명 케이스보다 이 정품 케이스가 더 얇다고 느껴졌어요.

갤럭시 Z 플립3 상성 케이스 펼침
정품케이스라 그런가 로고가 똭

 

갤럭시 Z 플립 3  삼성 정품 케이스라 그런지 케이스 뒷면에 로고가 딱 있네요. 

음.... 숨겨지는 게 아니구나..

투명 케이스와 달리 접히는 부분에 최대한 케이스가 끼어 있어 덜 불안하네요.

갤럭시 Z 플립3 정품 케이스
손이 짧다....

손가락을 끼워봤어요.

상당히 편합니다. 사진에 나온 것보다 사용하기 편해요. 

아... 좋다. 손에서 놓치지 않을 거예요...

근데 아 카드 수납은? 그래서 요 아이를 또 데려옵니다.

갤럭시 Z 플립3 카드 케이스
머리카락이 죄송요...

 

사고 보니 왜 다 그린 계열인 게냐....

아이보리와 그린 중 고민하다 아이보리로 했는데 실은 그린이 좋았나 봐요.

 

 

갤럭시 Z 플립 3  카드 수납 케이스는 종류가 엄청 많아요.

전 이중에 2장 정도 넣을 수 있고 끈이 있어서 옆으로 맬 수 있는 걸 골랐어요. 물론 안 맬 수도 있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카드 케이스
이쁘다 그린

갤럭시 Z 플립 3  카드 케이스를 끼워보니 생각치 못한 튀어나옴이 생깁니다.

바로 카드 크기가 갤럭시 Z 플립3  크기보다 크다는 겁니다.

그러니 그 차이 만큼 튀어나오게 됩니다.

손가락을 끼우기 편해요. 근데 아래가 불편해요

손가락을 넣어보니 편합니다. 정품 케이스보다는 스트랩 두께가 가늘어요.

아마 지금 정도의 두께가 가장 이쁘기 때문일 것 같아요.

하단에 튀어나오는 부분 보이시나요?

갤럭시 Z 플립3 카드 수납
음 스타벅스도 그린 계열이네요

선물 받은 스타벅스 카드를 넣어보았어요.

딱 맞아요. 2장 수납 정도가 좋아요. 

예쁜데 박음질이 좀 아쉽습니다. 

흰색이면 더 이뻤을 것 같고. 중간중간 뛰어나온 실이 있는데 자를 수가 없어요.

마무리가 좀 아쉽네요.

손도 작고 손가락도 짧고

손가락을 넣어보니 편합니다. 

정품 케이스보다 살짝 위치가 낮아요. 

정품 케이스가 제 손가락에는 더 맞는 크기와 위치인 것 같습니다.

갤럭시 Z 플립3 카드 케이스 하단
많이 튀어 나와요

갤럭시 Z 플립 3 에 카드 수납을 원하신다면 가능한 끼워 보신 후에 구매하시기를 권해요.

저는 뜯을 수 있는 케이스와 뜯을 수 없는 케이스가 있었는데 안 끼우고 집에 왔다가

생각보다 많이 튀어나와서 당황했어요.

물론 카드 크기를 생각 못한 제 잘못인데

갤럭시 Z 플립3  가 한 손에 딱 이맛인데

하단에 튀어나오다 보니...

삼성 페이만 고수해야 할까 봐요.

3종 중 고른 아이

 

생폰과 투명 케이스, 삼성 정품 젤리 케이스, 카드 수납 케이스 중

갤럭시 Z 플립 3 삼성 정품 젤리 케이스가 제가 생각하는 베스트 케이스로 뽑혔습니다.

사실 다 이뻐요.

카드를 더 챙겨야 하는 날이나 메고 싶은 날엔 갤럭시 Z 플립3  카드 케이스를 쓰고

간편하게 들고 다닐 땐 갤럭시 Z 플립 3  정품 케이스를 쓰고

그러다 생폰이 보고 싶으면 투명 케이스를 쓰면 되죠 ^^

 

갤럭시 Z 플립3  구매 후 케이스를 찾고 계시다면

매장 한 군데에서 바로 고르지 마시고

2군데 이상 가보신 후 최대한 끼워 볼 수 있는 샘플이 있다면 끼워보시고 사세요.

그리고 케이스 중에 저처럼 링이 달려 있는 케이스 강추예요.

손가락 하나 걸었을 뿐인데

사용하기 훨씬 편해요.

 

그럼 다음에는 또 다른 케이스를 사게 되면 찾아뵐게요.

갤럭시 Z 플립 3  예쁘고 안전하게 사용하세요.

 

갤럭시 Z 플립 3 구매 도 궁금하시다면

2021.12.24 - [Habbits/Apps] - 갤럭시 Z 플립3 구매후기와 케이스

 

갤럭시 Z 플립3 구매후기와 케이스

연말이라 길 가다 갤럭시 Z 플립3 자급제 할인 안내를 보고 들어가 Z 플립 3 구매하고 왔습니다. 구매 만족이고 자급제 고민이시라면 연말 세일일 때 구매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 올립니다. 블랙

gray-zebra.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