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ily/Puppy

일산 케이 펫페어 2022년 11월 18일부터 20일까지 강아지 맘마 구경

All_that_Health 2022. 11. 19. 19:46
반응형

2022년 11월에 열린 케이펫페어 내돈내산 후기

일산에서 열리고 있는 케이 펫페어. 애견인이라면 꼭 가고 싶은 펫페어 입니다.

현재 킨텍스에서 열려 가보았는데요 정말 참가한 회사가 많아서 우리 강아지에게 줄 좋은 맘마와 간식을 찾아 부지런히 돌아다녔어요.

케이펫페어 후기
일산에서 열린 케이펫페어 다녀왔어요

 

대화역에서 내려 2번출구로 나와 아파트 길따라 쭉 걸어가면 약 5분 후에 신호등 앞에 킨텍스가 보여요.

일산 케이펫페어 킨텍스 전경
킨텍스가 보이네요. 날씨도 좋아요

 

신호등을 건너면 바로 보이는 킨텍스 전경입니다. 저는 아침 9시에 도착했는데요. 꽤 많은 분들이 부지런히 킨텍스 케이 펫페어로 이동중이셨어요. 받거나 살 물건들을 담을 캐리어를 들고 가시는 경우도 많았어요. 

 

 

 

저는 안에서 나눠주는 백에 담을 예정이예요.

일산 케이펫페어 가방
요렇게 이쁜 가방들을 나누어주더라구요

 

사전신청으로 무료로 들어오거나 자주 가시는 동물병원에 가시면 무료 관람권이 있어요.

케이펫페어 무료초청권
잘 살펴보면 무료초청권이 있어요

 

줄이 많이 길었지만 기다리니 금방 입장이 가능해서 들어갔습니다.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것 답게 엄청 큰 규모였어요.

사람들이 몰린 곳은 사람이 너무 많아 우선 저는 아가와 포토존 부터 갔어요.

우리아가가 좋아하는 간식 이나바 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 찰칵

펫페어 사진 포토존 찰칵
이중에서 니가 제일 예뻐

 

우리 아가가 좋아하는 간식 이나바 에서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 찰칵. 

인형 들 사이에 있는 우리 아가사진 꼭 남겨보세요.

 

여러 이벤트가 많은 케이펫페어

 

물건을 사기 전 살펴볼 이벤트가 많아요. 일정 금액 이상이면 기념품을 주거나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면 상품을 주거나 뽑기 당첨등 어마어마하게 많고 평소에 할인 하지 않던 간식이나 처방 사료가 할인인 경우도 많았어요.

직원분이 정말 예쁘게 웃으시면서 설명해주셔서 다들 기쁘게 받은 증정품

 아가에게 사주고 싶었는데 온라인으로만 봤던 강아지용 케이크나 온돌처럼 따뜻한 냉온난방 전기 방석 등 볼거리도 많습니다.

평소에 유명한 대형 몰이나 대형병원 상품도 많았고 처음보는 상품도 많았지만 좋은 상품을 직접 보고 만질수 있어 좋았어요.

수의사 레시피 닥터 맘마 광고판
우리 아가도 먹고 있는 닥터맘마도 한컷

 

개인적으로는 티비에서 보던 유명한 병원 수의사 선생님들몰도 체험해볼 수 있어 좋았지만 내가 몰랐던 대형 브랜드 상품을 살펴보는 것도 좋았던 것 같아요.

펫페어 후기 8
얼굴들은 모자이크 했어요

 

요 브랜드는 몰랐던 브랜드인데 여기서 우리 아가 칫솔 샀어요. 브런시가 작아서 소형견인 경우 이가 작아 작은 칫솔을 찾기 힘든데 아주 작은 칫솔이라 만족합니다. 하나 샀는데도 기념품을 받아 왠지 미안하더라구요.

한번은 시도해보고 싶었는데 방부제 걱정에 못샀던 강아지 케이크도 직접 만드는 것보고 샀어요. 강아지 붕어빵도 있어요.

실물이 더 예쁜 강아지 케이크. 예뻐서 사진 찍어도 되냐고 물었는데 흔쾌히 찍으라고 해주셔서 기분 좋았어요.

너무 이쁜 강아지용 케이크

사람용 아니고 우리 강아지 용 케이크 입니다. 너무 이쁘고 잘 먹네요.

크리스마스에 도착하도록 강아지 케이크를 주문할 수 도 있습니다.

강아지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펫페어
우리 강아지용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그 외에도 뽑기 등 당첨해서 뭐든 주려고 엄청 많이 있어서 주는 대로 받다보면 가방이 금방 다 차버리기 때문에 좋은 제품들로 받을려고 여기저기 잘 돌아다녔어요.

특히 항상 사용하는 하이포닉 샴푸도 할인을 하고 있어서 엄청 줄 섰다가 할인된 금액에 잘 샀습니다

하이포닉 샴푸도 할인가 득템

 

그 외에도 강아지 방석, 강아지털 방지용 이불, 바닥에 미끄럼 없는 매트 등도 할인하고 있어서 고민하다가 몇개는 구입했어요. 그 자리에서 네이버 스토어 등에 들어가보면 바로 후기를 알 수 가 있으니 후기도 좋고 상품도 좋은데 많이 할인하고 있다면 샀어요.

펫페어 후기
아가용품에는 돈을 아끼지 않구

 

사실 제 물건 사는데는 한푼 두푼 아끼지만 소중한 가족인 아가는 점점 나이가 저보다 빨리 드니까 저도 모르게 몸에 좋은 것을 먹이고 싶고 처방 식이도 비싸지만 꼭 처방맘마 먹이고 피검사하면서 건강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강아지용 물품이나 처방 사료들을 할인된 금액에 사고 싶고 직접 만져보고 비교해보고 싶다면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케이펫페어 에서 확인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주변 동물병원에 무료 입장권이 있는 경우도 많으니 살펴보시고 있다면 대화역 2번 출구로 나가시면 금방 도착 하실수 있어요. 사람이 엄청 많으니까 우리 강아지는 스트레스 받는 편이라면 아가 안 데려가시는게 좋아요. 대형견 소형견 다 많고 아가들끼리 예민한 경우 짖기도 하니까요. 

강아지 보조기를 사고 싶어서 직접 착용해 보고 난 후에 사고 싶었기 때문에 저희는 데리고 갔는데요. 보조기를 착용해보니 정말 종류가 많아서 이것 저것 해보고 딱 맞는 것으로 구매했어요.

강아지나 고양이 집사들은 알꺼예요. 지갑으로 기르는 심정을요.

할인된 가격도 좋고 여러 물건 중에 우리 아가에게 꼭 맞는 상품을 고르는 재미도 있는 일산 대화역 킨텍스에서 열리고 있는 2022년 케이펫페어 20일까지 하니까 시간이 되신 다면 꼭 가보세요~

 

 

반응형